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동그라미, 대통령을 찾아라10

그냥 궁금

by eenn 2023. 11. 24. 09:32

본문

오늘 짤이 많네요 ㅎㅎ

 

지난 1월 스위스 동포 초청 간담회에서
아줌마 뒷통수에 붙어 있는 대통령 ㅠㅠ

 

지난 1월 아랍에미리트 방문. 두바이 공주와 함께~
공주 어디?
확대해야 공주님 얼굴이 보이네요 ㅎㅎ



+eenn

요건 보너스 짤 ㅎㅎ
사람 이름을 지하철명으로 바꿔주는 엉망진창

홀본 세인트그라스는 지역명, 지하철명입니다. 사람이름 아니고 ㅋㅋㅋ
지금은 "키어 스타머" 이름으로 수정했네요 ㅋㅋㅋ

 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