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동그라미, 대통령을 찾아라1

그냥 궁금

by eenn 2023. 11. 13. 10:35

본문

김어준의 뉴스공장 뉴스브리핑 중에 코너 속 코너
동그라미 코너, 대통령을 찾아라~
아마도 계속 업뎃해줄듯 합니다 ㅋㅋㅋ


 

소방의날, 퇴임 소방관과 악수를 나누는~ 대통령은 저멀리..

 

대통령은 또 저 멀리~~한참 찾아야함

 

한국 이탈리아 만찬에서 악수를~ 대통령은 딴데 보심

 

이탈리아 대통령 딸과 악수를~대통령은 초점이 나갔다는..


그리고 대통령 부인으로부터 메시지가 왔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

소록도 방문했을때 겸손앞에 섰네요.겸손 너~~내가 지켜보고있다!로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ㅋㅋ

 

관련글 더보기